티스토리 뷰

보험의 홍수인 세상에  "내가 가입한 보험만 해도 실손보험, 암보험, 생명보험, 자동차 보험" 또 등등 뭐가 뭔지도 모르고 아들, 딸, 부모님 보험도 들고 있는데  보장내역도 모르고 이럴 때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Q:

  • 오래전 아는 친구가 보험을 해서 보장 좋고 싸다고 해서 몇 가지 들었는데 기억은 안 나요?
  • 아이들 보험도 들었는데 한번 점검해보고 싶어요?
  • 가족들  보험을 점검하고 싶은데  일일이 많은 보험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자니 번거로와요?

 

누구든 이런 의문점 하나씩은 가지고 있을 겁니다.  이런 답답함을 한방에 해결할 사이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 찾아줌 서비스

 

위의 사례를 보면 공감 가는 부분이 많으시죠?

 

해결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말 그대로 "내 보험 찾아줌" 사이트를 이용하면 이 모든 문제의 해결책이 있습니다.

 

생명 보험 협회와 손해보험 협회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나의 보험 가입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을 찾아 한눈에 보는 방법

 

 

보맵을 통한 내 보험 조회 및 나에게 부족한 보험 점검받는 방법을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을 찾아 한눈에 보는 방법

 

 

내 보험 찾아줌 서비스 이용 방법

 

1. 내 보험 찾아줌 https://cont.knia.or.kr/main.knia 사이트 접속(모바일도 가능)

 

손해보험협회

나의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없을까? 내가 가입한 모든 보험계약과 숨은 보험금을 한번에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숨은 보험금조회하기 상속인 방문조회 신청결과를 확인하실 분은 여기

cont.knia.or.kr

 

2. 회원가입 /본인 인증을 통한 조회 신청

이 사이트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간단한 화원가입이 필요합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을 찾아 한눈에 보는 방법

가운데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하면 본인확인을 통한 내가 가입한 보험 내역 조회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을 찾아 한눈에 보는 방법

개인정보를 입력하시고 본인인증을 완료합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을 찾아 한눈에 보는 방법

본인인증을 완료하고 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하면 가입한 보험 내역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을 찾아 한눈에 보는 방법

가입한 보험 내역을 확인하고 아래로 내리면 미청구한 보험금액과 미청구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청구 보험금을 확인하고 간편 청구를 클릭하면 계좌번호 확인과 몇 번의 동의를 거치고 병원에서 준비한 서류를 등록하면 미청구한 보험금을 청구합니다.

 

간단하게 내가 가입한 보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이트와 이 사이트를 통해 미청구된 보험금을 청구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렸으니 편리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